LG전자(066570)는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를 알리기 위해 이달 24일까지 ‘LG 홈브루 50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응모 고객은 LG전자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체험단은 다음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해 약 50일 동안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최우수 사용자 10명에게 LG 홈브루를, 나머지 40명에게 LG V50S ThinQ, 미니빔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LG전자는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이 LG 홈브루를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약 75%의 할인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7월 갓 만든 수제맥주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를 출시했다. LG 홈브루는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LG 홈브루는 인디아페일에일(IPA), 페일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제조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정순기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이 갓 뽑아낸 나만의 맥주를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병기기자 staytomorrow@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