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005090)의 텀블러 전문 브랜드 텀블락은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를 오는 8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뚜껑에 일체형 손잡이를 적용, 휴대성을 살려 캠핑이나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을 갖춰 오랜 기간 사용해도 녹이 잘 슬지 않고 위생적이다. 내벽과 외벽 사이를 진공 처리한 더블월(Double Wall) 방식으로 단열효과가 탁월하며 최대 12시간 보온, 24시간 보냉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가지이며, 밀폐력이 높은 스크류 타입의 뚜껑을 적용했다. 용량은 500ml로, 입구가 넓어 내부 세척이 쉽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은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를 비롯한 글라스락 텀블락 보온병과 죽통 6종 세트를 수능 시즌 타임특가 이벤트로 판매하고, 구매 고객 혜택으로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주 1개 품목에 대해 최대 73% 할인해 특가 판매하는 ‘글라스락 11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박성혁 삼광글라스 MD사업팀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텀블러에 꼭 필요한 보온·보냉 기능뿐 아니라 활동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 현대인은 물론 추위에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도 유용한 아이템”이라며 “겨울철에는 텀블러에 대한 수요와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만큼 기능성과 편리함을 갖춘 이번 신제품이 텀블러 사용자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