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이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맨앤굿 포르테’를 출시했다.
4일 유유제약에 따르면 맨앤굿 포르테에는 쏘팔메토, 아연, 셀레늄, 옥타코사놀 등 주원료와 함께 마카, 굴, 흑마늘, 비수리(야관문) 등 부원료가 함유됐다.
관련기사
‘맨앤굿 포르테’의 주성분인 쏘팔메토는 전립선 세포의 비대를 억제시켜 남성 전립선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연은 건강한 정자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생산하는 성분이다.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 저장능력을 증가 시키고 근육 내 지방 세포의 유리지방산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셀레늄은 항산화 및 항독성 효과를 나타내는 미량원소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주거나 속도를 지연시킨다.
배수현 유유제약 OTC마케팅 주임은 “맨앤굿 포르테는 쏘팔메토, 아연, 셀레늄, 옥타코사놀 등 주성분에 대해 식약처 일일 권장섭취량 기준 최대치를 함유하고 있으며 마카, 굴, 흑마늘, 비수리(야관문) 등 남성 스테미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의 복합작용으로 복용 후 빠른 시일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며 “남성호르몬 개선, 전립선 건강 및 지구력 증진이 고민이신 남성들에게 맨앤굿 포르테를 권한다”고 말했다.
/박홍용기자 prodig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