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KB금융(105560)그룹 계열 KB증권은 내달 28일까지 약 8주간 ‘슬기로운 ETF 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진행된 ‘ETF 거래 감사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마련된 것으로, 대상 고객은 비대면 및 은행연계 계좌 개인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다.
대상 계좌에서 국내상장 ETF 일 거래금액이 △50억원 이상인 경우 40만원 △30억원 이상 50억원 미만인 경우 20만원 △15억원 이상 30억원 미만인 경우 10만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모든 거래고객에게 제공하고, △5억원 이상 15억원 미만 거래 고객 중 거래금액 상위 10명의 고객에게는 5만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합산 상금이 5만원을 초과하면 고객이 제세공과금(22%)을 부담해야 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2020년을 맞아 KB증권 ETF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뿐만 아니라 더욱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wown9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