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지금까지 우리의 급등재료주를 못 잡았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이번 달에 올 한 해를 통틀어 상상을 초월할 대박주 하나가 또 터지기 때문이다.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 10년만의 수직 대폭등이 터지며 그 동안 손실 난 계좌와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사상 유례가 없는 엄청난 대박주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바닥권의 종목이며, 이번 달을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문 닫고 날아가는데 불과 5분이면 충분할 것이다.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매집이 완료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종목이며,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의 종목이다.
왜냐하면 이 종목은 대규모 재료노출이 임박한 상황에, 주식수도 많지 않고,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많고, 지금도 수상한 점은 이들이 장외를 통해 대량의 주식을 쉴 새 없이 매집하고 있다는 것이며, 또한 나머지 물량도 큰 손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지금 현재 조금의 재료라도 노출이 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에 직행해 버리기 때문에, 재료 터지기 전, 지금 매수하는 것이 급선무인 종목이다.
부디 지금까지 추천직후 쏟아진 우리의 수백% 단기대박주를 놓친 분과, 아직 종목이 없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앞으로 10년 이내 다시 잡을 수 없는 대박 급등 저가주로 손색이 없다.
▶첫째, 과거 신라젠 30배↑ 능가할 대폭등주, 이번 1월달에 또 터진다!
우리의 추천주 하나로 대박이 나서, 지금은 주식투자를 안하고도 번 돈 쓰며 사는 분 들이 많다. 오늘 종목도 딱 그런 부(富)를 안겨줄 종목이다. 1만원대 추천 후 15만원까지 폭등했던 과거 신라젠의 상승초기와 너무나 똑 닮았다.
우리가 볼 때 이 종목은 이번주부터 한달내내 터져나올 재료와 큰 손 매집물량 규모로 볼 때, 상한가 치고 가는 것은 불과 5분이면 충분하다.
▶둘째, 적정주가 수만원 대! 현 주가 기절초풍 할 단돈 천원대!
동사는 자기자본 대비 순이익을 고려해 볼 때, 현재 시가총액은 고작 300억원 밖에 되지 않는 초저평가 수준으로,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 1/5 수준도 안 될 만큼 초저평가 되어 있다.
▶셋째, 지금 있는 종목 다 던져도 좋다. 이 종목만 잡아라!
이 종목은 단순 급등주가 아니라 세력들이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기 위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급락시킨 종목이다. 따라서 지금 바닥에서 매수만 해두면 손실없는 안전빵 종목으로 큰 손 매집이 마무리 되고 재료 터지면 가차없이 날릴 종목이다.
특히 실적이 창사이래 최고치로 폭증해 이 내용만 가지고도 주가는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는데, 정작 급등해야 할 중요한 재료는 따로 있으니 놀라움을 금치 못 할 지경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우리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오늘의 관심주]
케이엠제약(225430) 나이벡(138610) 오디텍(080520) 현대에이치씨엔(126560) 엑세스바이오(95013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