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한국 사무국은 오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이하 YLC: Young Lions Competition)’에 참가할 한국 대표를 가리는 ‘2020 YLC 한국대표 선발대회’를 연다고 5일 밝혔다.
기업 마케팅팀, 에이전시, 미디어, 공공기관, IT, 헬스,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마케터 및 크리에이터 등 크리에이티비티 관련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미디어, △디지털, △마케터 등 3개 부문에서 경쟁을 펼치게 된다.
각 부문 ‘골드’를 수상한 3팀에는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2020 YLC 참가 자격이, ‘실버’를 수상한 3팀에는 오는 9월 넷째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영 스파이크스 컴피티션’ 참가 자격이 각각 부여된다. 선발팀의 현지대회 참가비용 전액은 소속회사 또는 개인이 부담한다.
선발대회 주제 및 과제발표는 2월 5일, 온라인 접수(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홈페이지)는 2월 5일부터 24일까지다.
YLC 한국대표 선발대회는 2인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해야 하며 팀 내 최소 1인은 영어에 능통해야 한다.
올해로 67회째를 맞는 칸 라이언즈는 오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