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 ETF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현금 캐시백…시즌1 대비 일간 최대 상금 40만원↑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KB금융(105560) 계열 KB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슬기로운 ETF 생활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슬기로운 ETF 생활 이벤트 시즌2’는 올 초부터 진행된 ‘슬기로운 ETF생활 이벤트’의 시즌2로, 전 시즌 보다 일간 최대 상금을 두 배(일 40만원→일 80만원) 늘렸다. 이벤트 대상은 비대면 및 은행연계 계좌 개인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으로, 이벤트 대상 계좌에서 국내상장 ETF 일 거래금액이 △100억원 이상인 경우 80만원 △50억 이상인 경우 40만원 △30억 이상인 경우 20만원의 현금 캐시백이 제공된다. 아울러 1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상위 10명에게는 5만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이벤트 기간 합산 상금이 5만원을 초과하면 고객이 제세공과금(22%)을 부담해야 한다.
KB증권은 또한 글로벌 반도체 가격 회복 수혜 기업에 투자하는 ‘TIGER 200 IT ETF 거래 이벤트’와 ‘KBSTAR 팔라듐 ETF 거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팔라듐은 금과 함께 새로운 투자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소재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ETF 거래고객에 대한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ETF 거래를 활성화 시킬 계획”이라며 “자산운용사와 협업을 통해 웹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wown9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