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급등 1000% 징후 포착! 2월폭발할 제2의 바른손은?

정말로 개인이 수익내기 어려운 장이다. 이제는 지수도 못 믿겠고, 기관의 보고서도 만족스럽지 않다. 참으로 안타까운 상황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이대로 당하고 있을 수 만은 없다! 지난번 급등 임박주 1탄과 2탄은 크게 성공을 거뒀고 3탄은 매집 중인데, 아껴뒀던 이 종목이 그새 들썩이기 시작한다.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비밀 엄수 노력 속에 매집이 완료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종목이며,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심각한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로 멋진 타점과 완벽한 재료를 겸비한 종목이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대박이 날수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게 될 것이다. 더도말고 딱 세가지만 확인해보자.

▶1) 대장주의 자격, 절대적인 경쟁력

일단 국내 최대 쇼핑 업체들과 꾸준히 제휴를 공고히 하고 있는 공격적인 업체이다. 동종업계는 어쩔 수 없이 특정 업체와 계약을 하면 다른 경쟁사와는 거래가 전혀 이루어 질 수 없는 결제에 관련된 사업을 진행한다. 그런데 동사의 경우 경쟁사들에서 아직까지 약점으로 눈에 띄는 온라인 사업에 먼저 제휴를 진행하였고, 그 덕분에 최근 유행하는 대형 온라인 쇼핑 업체들의 매출 성장세와 관련해 거의 유일하게 수혜받고 있다.

▶2) 기존 실적보다 더 엄청난 올해 시장전망

일단 올해 영업이익은 60% 이상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매출은 사상최대치로 매출액의 숫자 자릿수가 하나 더 늘어날 전망이라고 하니 성장성에 대한 부분은 걱정이 없다.

또한 아직도 저평가라고 의견이 나오는 코스피 200 종목들의 평균 PER값이 12배가 넘는데, 그렇다면 이 업체는 어떨까? 올해 이미 적당히 오르고 있는 주가를 반영해도 PER값은 6배 수준으로 집계된다. 어떤 이들은 PER값만으로 가치 비교를 할 수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주식이 결국 오르고 내리는 것은 투자자들의 눈에 의한 것이다. 내형성장은 물론 외형성장까지 뒷받침된다면 굳이 마다할 이유가 없다. 금상첨화. 바로 그러한 상황이니 가치 투자를 모토로 하는 애널들조차 동사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것이다.



▶3) 상승추세속 바닥다지고 급등하기 직전! 완벽한 매수 타점

바로 오늘과 내일부터 장시작 즉시 이 종목에 대한 전략적 분할 매수를 해야겠다. 명심하라. 조용히 하지만 빠르게! 특히나 지난 급등임박 1,2탄과 현재 매집 중인 3탄을 안타깝게 함께하지 못한 분들은 이번 긴급종목에 꼭 만족할만한 비중으로 자신있게 승부를 걸어야 할 것이다.

부디 아직 종목이 없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이 종목은 앞으로 수년 이내 다시 잡을 수 없는 대박 급등주가 될 것이며,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 줄 그런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유통물량도 급격히 줄어들어가며 점상 확률이 높아 보이기 때문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는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지금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오늘의 관심주]

삼성전자(005930) 바른손(018700) 웅진코웨이(021240) 우수AMS(066590) 초록뱀(04782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