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지 관련주가 하늘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여기에 미국 전기차 제조업체 테슬라의 주가급등과 더불어 유럽지역의 이산화탄소 규제 등의 환경 규제가 강화되면서 전기차 생산량이 폭증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전기차의 핵심부품인 2차전지 생산량도 함께 폭증할 것이라는 예측에 따라 관련종목들의 주가가 꾸준히 오르고 있다.
▶지금 사면 최소 수익률 1000%! 2차전지 관련株 확인 (클릭)
여기에 국내 대표 배터리 3사의 배터리 공급량이 글로벌 10위 안에 모두 진입했다는 소식에 주주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관련주 가운데 EV용 배터리 소재를 납품하는 이 기업은 삼성SDI로부터 1,200억원 규모의 투자를 받는 소식에 6거래일 연속 상승하여 50% 이상 급등했다.
앞으로 전기차 공급이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예측되고, 고용량 배터리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여 관련주들의 50% 이상 급등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2차전지 관련株 적정 매수 시점은 언제?! (클릭)
증권전문방송 ITBC스탁의 전정현 전문가는 "국내 2차전지 업체들은 지금 시점에도 해외기업 대비 40% 가량 저평가 받고 있다. 앞으로 수익성이 개선되는 만큼 향후 10배 이상 오를 것은 확실하다."고 예측했다.
한편, 증권전문방송 ITBC스탁에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급등이 예상되는 2차전지 관련주 정보를 배포하고 있다.
▶ITBC스탁 단독 포착! 급등 예상 2차전지 관련주 받아보기 (클릭)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서울경제와 무관합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