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XM3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르노삼성은 바디키즈, 리어 스포일러, 트렁크 라이너, 프리미엄 스포츠 페달,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등 XM3 전용 액세서리를 내놓는다고 12일 밝혔다. 액세서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르노삼성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 3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3명), 차량용 공기청정기(7명), 2만원 쇼핑몰 포인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쇼핑몰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쇼핑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캐리어(2명), 5만원 쇼핑몰 포인트(8명), 1만원 쇼핑몰 포인트(1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이다.
3월에 XM3를 구매한 고객이 XM3 전용 사이드 스텝을 구매할 경우(5월까지 장착 기준) 르노삼성자동차 순정용품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XM3 사이드 스텝은 오는 4월부터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점 및 액세서리 전문 장착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사전계약시점부터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XM3 구매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액세서리 출시와 함께 쇼핑몰 리뉴얼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특별한 감성을 지닌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에 걸맞은 액세서리를 통해 보다 즐거운 주행 경험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종갑기자 ga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