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다음달 29일까지 쿠팡과 제휴해 ‘아이폰 SE 출시기념 리브엠 LTE 무제한 최대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 로켓 아이폰 SE 모델을 구입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리브엠 11GB+ 요금제에 가입과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 6월, 9월, 12월 총 3회에 걸쳐 각 2만2,000 포인트씩 총 6만6,000 포인트를 리브 메이트를 통해 제공한다.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중 리브엠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각 포인트 지급기간까지 리브엠을 사용해야 한다.
리브엠 11GB+ 요금제는 현재 반값 이벤트 중이다. 월 기본료 4만4,000원인 요금을 월 2만2,000원에 1년간 이용 할 수 있어 이번에 총 6만6,000 포인트를 제공 받는 고객은 최대 3개월 무료 요금에 해당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쿠팡에서 29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5일까지 아이폰 SE 사전예약 기간 중 구매 고객에 한해 다양한 카드사 특별 할인과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쿠팡 로켓와우회원은 새벽배송으로 오는 6일 오전 7시전에 아이폰 SE를 받아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기기 값을 할인 받고 리브엠 요금제를 이용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의 통신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지윤기자 luc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