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에듀윌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찐합격팩’ 부가서비스·전용패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듀윌 찐합격팩 부가서비스는 월 4만 1,5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찐합격팩 고객에겐 KT의 요금제별 제공 기본 데이터와 별도로 에듀윌 ‘독한합격앱’ 사용을 위한 데이터 2GB를 매일 제공한다. 전용 데이터 2GB를 모두 소진해도 3MB(Mbps) 속도를 추가로 무제한 제공한다.
찐합격팩은 ‘에듀윌 공무원팩’과 ‘에듀윌 취업팩’ 2종으로 구성돼있다. 공무원팩은 7·9급 공무원 시험을 위한 행정, 세무, 회계직 등 41개 직렬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취업팩은 삼성GSAT·SK그룹·매경 TEST·ERP자격증·정보처리기능사 등 40여개 대기업과 공기업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KT 고객이 아니거나 새롭게 학습용 태블릿 PC를 구매하고자 하는 KT 고객은 에듀윌 ‘독한합격 전용패드’를 구매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탭 A8.0과 동일한 스펙으로 최대 할인가 월 5만원대에 패드제품과 모바일 기본 제공 데이터 월 1.6GB, 찐합격팩 무제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진우 KT 기업서비스본부장은 “어려운 취업환경 속에서 KT의 에듀윌 찐합격팩이 취업준비생들의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권경원기자 naher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