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가 트럭과 버스 타이어 관리 중요성을 강조하는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이벤트를 연다.
24일 미쉐린코리아는 이날부터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제품 미쉐린12R22.5 X® MULTI™ Z 또는 미쉐린 245/70R19.5 X® MULTI™ Z 를 2개 이상 기존 구매하고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럭과 버스는 하중이 무겁고 운행 거리가 길어 주기적인 타이어 관리가 필수적이다. 미쉐린코리아는 올바른 타이어 관리 방법을 전달하고 스스로 점검하게 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운행과 타이어 수명 연장, 비용 절감, 환경 보호의 효과를 실질적으로 체감토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장갑, 디지털 뎁스게이지로 구성된 타이어 점검 키트와 올바른 타이어 관리를 위한 안내 가이드가 제공된다. 오는 7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8개월 간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에 월 1회 운행 거리, 장착축정보, 잔존마모, 공기압 등 타이어 관리 정보 입력 시 미쉐린 멤버십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포인트씩을 지급한다.
또 6회 이상 타이어 정보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12R22.5 X® MULTI™ Z 제품 2개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6만원 할인 쿠폰 또는 245/70R19.5 X® MULTI™ Z 제품 2개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4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미쉐린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미쉐린의 주력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제품인 미쉐린 X® MULTI™ Z는 트레드 폭 확대와 최적화된 고무배합을 통해 마모와 내구성능을 강화해 타이어 수명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회전저항을 감소시키고 연비 효율성을 높여 차량 운행에 따른 유지관리비를 절감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쉐린코리아는 여름철 트럭 버스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7월 15일까지 미쉐린 멤버십 앱에서 여름철 타이어 관리방법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서종갑기자 ga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