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다가온 여름을 맞이해 컬러감으로 즐기는 이색 체험 호캉스 ‘슈퍼 두퍼 서머(Super Duper Summer)’ 패키지를 오는 7월 3일부터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수퍼 두퍼 패키지는 총 4가지 타입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로 구성한 뷰티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에서 뷰티 메이크업 세트를 제공한다. 또 호텔 내 라운지 & 바에서 제공하는 서머 디저트와 현실보다 리얼한 가상현실(VR) 게임으로 신나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호텔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를 문화 체험존으로 마련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도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동일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퍼 두퍼 서머‘ 패키지 이용 시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의 립스틱 2종과 아이섀도우 1종으로 구성한 2020 서머 컬렉션 기프트를 제공한다. 경쾌한 컬러감으로 생동감 있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겨볼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 상당한 폭염이 찾아 올 것으로 보이는 올 여름을 맞이하여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서머 뷰티 아이템 ‘스톤브릭’의 뷰티 키트, 시그니처 칵테일까지 총 4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여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노현섭기자 hit812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