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3~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XM3 팝업 쇼룸 운영 및 포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 쇼룽에는 3가지 컬러의 XM3 차량이 전시된다. 르노삼성자동차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을 비롯해 현장에서 포토 및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사전 이벤트로 XM3 팝업 쇼룸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 가족 또는 지인을 댓글로 태그하고 같이 가고 싶은 이유를 남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및 멀티 아이스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XM3 POP-UP 쇼룸에서 ‘인생네컷, 차생네컷’ 이벤트에 참여한 후 개인 SNS에 포스팅한 참가자 전원에게 스마트폰 스트랩을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을 제공한다.
이번 쇼룸은 전시장 콘셉의 오픈형 공간으로 준비됐다. 쇼룸에 방문한 고객들은 전문가들을 통해 XM3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XM3는 세단과 SUV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준중형 세단과 소형 SUV를 찾는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탄탄한 성능과 편의기능에 더해 동급 최고의 가성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100일만에 출고대수 2만대를 돌파했고 4개월 연속 월 5,000 대 이상 판매고를 달성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XM3에 특별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XM3 POP-UP 쇼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역사 이래 최단 기간 1만대 출고 돌파의 흥행 저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를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6개월간 3.5% 또는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는 신개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36개월 금리 4.9% 또는 48·60개월 금리 5.5%에 이용할 수 있다.
/서종갑기자 ga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