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닐크팩토리가 특허 기술로 제조된 6년근 100% 국내산 발효 홍삼 ‘만월당’을 최근 출시했다.
6년근 발효 홍삼 만월당은 ‘홍삼 농축액’과 특허기술로 제조된 ‘발효 홍삼 농축액’ 두 종류의 홍삼을 한 포에 가득 담은 올 인원 제품이다. 여기에는 식약처의 기능성 인증을 받은 홍삼 농축액 ‘진세노사이드’ 20㎎(1포 12㎖)와 흡수율이 높은 발효 홍삼 농축액 ‘컴파운드 K’ 4.56㎎(1포 12㎖)가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컴파운드K는 체내에서 흡수 가능한 대표적인 사포닌 활성 성분으로 진세노사이드가 흡수 가능한 형태로 분해되면 컴파운드K로 전환된다. 이 제품은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생산하며 홍삼농축액 20%와 발효 홍삼 농축액 7.9%가 함유되어 홍삼 농축액만 27.9%로 채워져 고함량을 자랑한다.
여성에 좋은 석류농축액, 남성에 좋은 글루콘산아연, 발효 유익균들의 활발한 활동을 돕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사양벌꿀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국내 최초 100% 대추야자로 만든 데이츠시럽을 사용해 최적의 프리미엄 부원료만을 엄선하여 담았다. 색소, 잔탄검, 식품혼합추출물 등 첨가물을 일체 배제하고 꼭 필요한 프리미엄 부원료를 더해 제품의 맛과 가치를 높였다.
6년근 발효홍삼, 만월당은 경쟁사 스틱형 홍삼 제품 10㎖ 대비, 20% 용량 업그레이드 한 12㎖ 스틱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
/김보리기자 bor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