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심야시간대 2030세대를 겨냥한 기획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 방송을 2주간 특별 편성해 여름 시즌 인기 뷰티 제품과 식품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과 15일 새벽 1시10분부터 방송되는 영스타그램’은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첫방송으로 오는 8일 오전 1시 10분부터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대표 상품인 ‘불가리안 로즈 세트’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관리를 위한 맞춤 아이템으로 기획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세트’는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과 칸테릴라 식물 성분으로 만들어진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2개입)’과 쿨링젤 타입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1개입)’로 구성됐다.
특히 방송에선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현영은 22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로 이 날 방송에서 상품 설명 및 시연에 직접 나선다.
오는 15일에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샤오메이 흑당버블 아이스바’를 선보인다. 흑당 버블티를 그대로 얼린 듯한 달달한 맛에, 타피오카 펄의 쫀득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샤오메이 흑당 아이스바는 대만 현지에서 출시 3달만에 500만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 날 방송에서 샤오메이 흑당버블 아이스바 6박스(4개입)에 2개를 추가해 총 26개를 한 세트로 판매한다. 또한, 방송에는 래퍼 ‘나다’가 출연해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으로 생생한 먹방 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여름 시즌에 맞춰 2회 특별 방송을 편성한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시즌별 이색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현섭기자 hit812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