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여름 휴가를 맞아 인기 차종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할인한다.
르노삼성은 XM3·QM6·SM6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액세서리 패키지를 할인하는 ‘썸머 히트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XM3를 구매하는 고객은 프로모션을 통해 △스카이뷰 카메라와 웰컴 라이트 패키지 △바디키트와 사이드 스텝 패키지 △스포츠 페달과 시크릿 선팅 패키지 등 3가지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에 따라 최대 1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QM6를 구매하는 고객은 △스카이뷰 카메라와 일체형 무선 충전기 패키지 △바디키트와 사이드 스텝 패키지 △스포츠 페달과 시크릿 선팅 패키지 등 3가지 중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SM6의 경우 △파워트렁크와 시크릿 선팅 패키지 △에어컨 습기 제거기·설치형 공기청정기와 핸디 무선 청소기 패키지 △바디키트와 스포츠 페달 패키지를 취향에 따라 합리적으로 구매해 차량에 장착 가능하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르노삼성 전속 할부금융사인 르노 캐피탈의 금융 상품을 통해 액세서리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우로우 차량용 캐리어(2명), NEW 멀티 스마트키 커버(10명), 와이드 컵홀더(1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한편 르노삼성은 차박 트렌드에 맞춰 르노 텐트를 출시하는 등 차박 전용 아이템을 연이어 선보이는 중이다. 현재 에어매트, 피크닉세트, QM6 일체형 루프박스 등 다양한 차박용 액세서리를 출시해 판매 중이다. 르노삼성 쇼핑몰 및 전국 차량 액세서리 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최근 운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량을 자유롭게 스타일링하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차량용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개발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서종갑기자 ga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