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쇼핑을 가보다’를 슬로건으로 하는 라이브 커머스 앱 ‘소스 라이브’를 통해 비비안 브래지어 세트를 실시간 소개 및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비비안 LIVE24 코엑스몰점에서 진행되며, OBS 간판 앵커로 주목 받고 있는 이자연 아나운서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고객과 상품 정보를 교류하고, 채팅창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 비비안은 온라인 인기 상품인 노와이어 브라, 브라렛, 몰드 브라 등 브래지어 5종과 세트로 구성된 헴라인 팬티 6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브래지어 · 팬티 세트 구매 시 3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경신 비비안 온라인 사업팀 팀장은 “이번 행사는 기존 판매 채널에서 벗어나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춘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그 동안 시도하지 못했던 온라인 판매채널 확보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하게 됐다”며 “특히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비안은 공식 온라인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모모션은 비비안 온라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배송, 무료반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31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스타킹·타이즈 제품 역시즌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by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