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고객 상담 직군인 ‘커스터머 히어로’ 30여 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객 히어로즈팀은 유선과 온라인으로 금융서비스 상담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토스는 그간 외주 상담을 최소화하고 자체 채용을 통해 상담 품질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이번 채용인원을 포함해 연말까지 80 여명을 순차적으로 확충해 150여명 수준으로 조직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커스터머 히어로는 경력과 학력 제한 없이 금융 분야 상담 서비스에서 전문성을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9월 14일까지 토스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와 전화 인터뷰, 2차에 걸친 면접을 통과한 합격자는 오는 10월 중 입사하게 된다.
이번 공개 채용은 1년 계약직 입사로 근속 6개월 이후 본인의 희망에 따라 정규직 전환을 신청할 수 있다. 연봉은 3,000만원으로 정규직 전환시 30% 인상된다.
관련기사
모든 입사자에게는 토스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고객 상담 역량 강화를 위한 집중 교육 및 실무투입 기간 중 1:1코칭 등을 통한 심화 교육 지원이 이뤄진다. 아울러 △점심 및 저녁 식대 제공 △반기별 팀 성과에 따른 성과급 지급 △직장 단체보험 제공 및 연 1회 종합건강검진 제공 △사내 카페, 편의점, 헤어살롱 무료 이용 등을 제공받는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의 금융서비스와 고객 서비스 정책을 가장 잘 아는 금융 CS 전문가로서 보다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며 “비대면 금융 서비스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토스에서 금융 CS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지영기자 jik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