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신선한 원료로 만든 고품질의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기네스 세계 신기록으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받은 ‘실키 롤케익’을 추석 기획 디자인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가장 적합한 비율로 배합한 전용 밀가루에 신선한 달걀과 버터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매년 파리바게뜨 선물 카테고리 제품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울러 이천 쌀과 각종 곡물을 활용한 ‘레트로(복고)’ 콘셉트의 선물세트 제품이 마련됐다. 이천 우리 쌀 마들렌, 이천 우리 쌀 미(米)감세트, 우리 쌀 옛날 과자 세트, 우리 찹쌀 미(米)식세트 등이 있다.
풍성한 가을의 계절감을 담은 파운드 케이크 ‘흑임자 파운드’, ‘샤인머스캣 롤케익’, ‘청송 사과 롤케익’, ‘설(눈)목장 우유롤’ 등도 추석 선물용으로 추천했다.
고품질에 합리적 가격인 남프랑스산 와인도 품격 있는 선물로 좋다. 파리바게뜨가 선보이는 ‘도멘 라파주’는 전통적 재배 방식과 현대적 제조 방식을 접목해 현재 북미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이다. 선물세트에 들어간 ‘꼬떼 수드’와 ‘꼬떼 플로랄’ 2종도 높은 품질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또 풍부한 과실향이 매력적인 ‘방당주 세트’와 클래식한 풍미가 매력적인 ‘메종 방뜨낙 세트’도 있다.
파리바게트는 비대면 추석 트렌드에 따라 배달·픽업 서비스를 강화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이용해 추석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픽업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백주원기자 jwpai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