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WeWork)가 장소의 제약 없이 일하는 프리랜서를 위해 공용 라운지를 업무 공간으로 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28일 공유오피스 위워크는 서울 전 지점에서 ‘핫 데스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핫 데스크는 위워크 상품 중 하나로 공용 라운지 내 원하는 자리를 선택할 수 있고, 오피스 필수 요소인 컨퍼런스룸, 초고속 와이파이, 인쇄 서비스 및 A/V장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고정 사무실보다 저렴하게 대부분의 위워크 사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5일까지 핫 데스크 멤버로 새롭게 신청하거나 기존 핫 데스크 멤버 중 계약을 갱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까지 서울 위워크 18개 전 지점을 월 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공용 라운지 업무 공간 24시간 이용, 컨퍼런스룸 예약 및 타지점 방문 예약 크레딧 , 커피, 차, 맥주 등 무제한 음료,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기회, 복합기 등 사무기기, 다양한 제휴사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포함한다.
전정주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는 “어려운 시기에도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고 편하게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위워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재명기자 nowligh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