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115390)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한 ‘펭수 텀블러(사진)’ 시리즈를 선보였다.
5일 락앤락은 지난 5월 출시한 ‘펭수 물병’에 이어 보온 기능을 갖춘 텀블러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의 텀블러로 구성됐다. 펭수 물병 총 8종, 펭수 머그 2종에 이어 이번에는 펭수 텀블러는 총 10종에 달한다.
이번 제품은 총 4가지 시리즈로 펭수 클립 텀블러, 펭수 스윙 텀블러, 펭수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 펭수 밀키 텀블러 등으로 제품마다 펭수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자인적 포인트를 살렸다.
펭수 클립 텀블러와 펭수 스윙 텀블러는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클립형과 스윙형 뚜껑을 적용해 사무실이나 차량 등 실내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펭수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의 크기는 450mL와 350mL, 펭수 밀키 텀블러는 우유병을 닮은 300mL의 아담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락앤락몰에서 펭수 텀블러를 구매한 소비자 20명을 추첨해 펭수 굿즈로 꾸려진 ‘펭수 엣홈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류경우 락앤락 마케팅본부 상무는 “MZ세대를 겨냥해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텀블러로 ‘펭수’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며 “건강이 중요해진 시기에 다양한 디자인의 펭수 텀블러로 언제 어디서든 따뜻하게 수분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명기자 nowligh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