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LF(093050)의 ‘헤지스’ 상품들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먼저 결제하고, 매장에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LF는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LF몰과 연계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헤지스는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망 시너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LF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스페이스H에서 제품을 픽업하면 된다. 제품 픽업 시 검품 및 시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무료 반품 및 교환은 물론, 무료 수선과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스페이스H의 픽업서비스는 헤지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TNGT, 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LF가 전개하는 모든 패션 브랜드의 제품에 대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앞으로 헤지스는 스페이스H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상생 방안을 추구하는 ‘O4O(Online for O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개념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실시해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헤지스는 매장 픽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고 현장에서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헤지스의 골프볼 타월을 증정한다.
/백주원기자 jwpai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