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라이브 방송 ‘모여라! 엘레븐’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유식, 놀이, 교육, 의학 상담, 행동 분석 등 육아와 관련한 다양한 전문가를 섭외해 신뢰도 높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엘빈즈 이유식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가는 방식이다.
13일 엘빈즈 관계자는 “오는 11월 23일 방송에서는 ‘추운 날씨에 호호 불어먹는 겨울 간식’이라는 주제로 아이 간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며 “이번 방송에서는 엘빈즈의 대표 간식 메뉴인 고구마 퓨레, 부드러운 밤이구마, 우리밀로 만든 어린이 핫도그, 신제품 우리밀로 만든 어린이 먹물 핫도그 등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설명했다.프로모션 외에도 넌센스 퀴즈, 심리 테스트, 다른 엄마들의 선택 고민을 실시간 댓글을 통해 함께 나눠보는 등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엄마들의 반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엘빈즈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에 부모에게 육아 정보, 놀이, 교육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정보와 건강한 육아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라이브 방송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지난 8월 첫 방송 이후 방송 참여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박형윤기자 man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