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쓱 블랙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6일부터 22일까지는 패션과 뷰티, 스포츠, 유아동을 중심으로 23일부터 29일까지는 가전, 생활, 식품 카테고리 상품 할인에 들어간다.
SSG닷컴은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첫 번째 행사에서 패션 바이어가 선정한 겨울 패션 아이템·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바바패션’, ‘킨록’을 최대 70% 할인하고 ‘지컷’, ‘커스텀멜로우’ 상품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잡화에서는 ‘엘리자베스스튜어트 여성 삭스 스니커즈 레더’를 68% 할인한 3만1,500원에, ‘락피쉬웨더웨어 뮬 모카신’을 51% 할인한 2만8,900원에 판매한다.
SSG닷컴 내 ‘해외직구’ 상품도 함께 소개한다. ‘아미’ 의류, ‘APC’ 가방, ‘노비스’, ‘몽클레어’ 프리미엄 패딩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상품 할인 외 추가 혜택을 위해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만명에게 4종 쿠폰팩도 발급된다. SSG닷컴은 SSGPAY로 결제 시 최대 9%, 일반 결제 시 최대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첫 번째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 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도 최대 85% 할인하는 ‘홀리데이 메가뷰티’ 행사가 동시에 열린다.
이 밖에도 하루 3개씩 ‘오늘의 쓱픽(SSG PICK)’ 브랜드를 대상으로 상품 구매가격 일부를 마일리지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뷰티’, ‘키엘’, ‘로레알파리’, ‘조말론’ 등을 대표 브랜드로 선정해 해당 상품 구매시 최대 2만 4,000원까지 페이백 받을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따뜻한 겨울을 위한 가성비 높은 패션 상품을 단독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보리기자 bor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