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 ‘올클린 공기 청정기’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만 6세 이하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클리닝 서비스, 필터 교체 등을 지원하는 ‘안심OK서비스(1년)’를 포함해 올클린 20평형은 34만 9,500원, 올클린 25평은 39만 9,5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클린이 필요한 이유’와 ‘우리 아이와 손잡고 있는 손 사진 인증’을 함께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올클린 공기청정기’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우수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50명을 선정해 ‘SK매직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를 구매 금액만큼 되돌려 준다.
지난 2일 출시된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원통형 구조로 360도 서라운드 흡입과 동시에 바닥 하부흡입이 가능해 사각지대 없이 전방향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질을 관리한다. 특히, 정화된 공기가 배출되지만 먼지가 끼기 쉬워 별도 관리가 필요한 팬과 토출부도 누구나 손으로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워셔블’ 구조로 설계해 항상 새제품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터 성능도 강력하다. SK매직만의 차별화된 8단계 ‘올인원 케어 필터’를 적용해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하며,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물질과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냄새 등 각종 생활냄새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 집진필터로 구성된 2중 항균 필터로 항균,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성능까지 갖췄다.
이뿐 아니라 실내·외 공기질 관련 정보와 주요 오염 패턴 등을 자체 수집·분석해 공기 오염 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스스로 관리하며, 친환경 소재인 ‘고부가합성수지(ABS)’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했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