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이에 앞서 지난 23일 MTS 리뉴얼을 통해 KB증권의 MTS ‘M-able(마블)’을 통해 해외선물옵션 매매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기존에는 KB증권의 해외파생전용 MTS ‘Global_able’에서만 해외선물옵션 거래가 가능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으며, 고객들은 M-able(마블) 트레이딩 메뉴로 해외선물옵션 거래가 탑재되면서 하나의 앱으로 국내외 주식은 물론 국내외 선물옵션 거래할 수 있게 됐다.
KB증권이 해외선물옵션 MTS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이벤트는 스타벅스 기프트콘 증정 행사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M-able(마블)을 이용해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 선착순 6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 1매를 증정하는 것이 그 내용으로,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이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기존 해외파생전용 MTS인 ‘Global_able’ 거래 고객의 니즈와 요청사항을 최대한 취합해 이를 ‘M-able(마블)’ 리뉴얼 오픈에 적극 반영했다”며 “그 결과 해외선물옵션 거래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통합 MTS를 구축하게 됐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글로벌파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wown9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