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가 선보인 ‘장면역N K알로에겔’이 월평균 20%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설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장면역N K알로에겔'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의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알로에겔’을 활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해 6월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알로에겔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위의 산도 감소 및 대변의 수분 보유력 향상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또, 면역 세포인 NK세포와 대식세포를 활성화하는 면역 다당체, ‘아세만난(Acemannan)’을 다량 함유해 면역력 강화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면역N K알로에겔’은 열 공정이나 분말화 과정을 거치지 않은 생(生)알로에를 활용,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성분이 가장 풍부한 3년생 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하며, 재배부터 생산까지의 모든 공정을 제주 내 자체 생산시설에서 진행하는 ‘원스톱 생산 방식’으로 차별점을 뒀다. 당일 생산분만 착즙해 24시간 이내에 포장을 완료하는 신선도 유지 공법도 인기 요인이다.
해당 제품은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에서 오는 2월 10일까지 최대 73% 할인가로 판매된다.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