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스의 글로벌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트라이벡틴’이 설 명절을 맞아 인기 제품과 선물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달 14일까지 ‘SD 어드밴스드 링클 크림 플러스’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최대 54% 할인가로 선보인다.
'SD 어드밴스드 링클 크림 플러스(사진)'는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Collagex-CE Complex'에 코퍼 트리펩타이드, 발효 소금 성분을 더한 주름·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련꽃 추출물을 활용해 72시간 보습이 유지되며, 프랑스 140년 전통의 가테포세사의 윤기개선 특허성분인 'GATULINE RADIANCE'가 피부 윤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트라이벡틴의 특허받은 'NIA-114' 기술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속 깊이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이 기술은 ‘나이아신(비타민 B3)’을 피부에 작용할 수 있는 최적의 형태로 변형 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손실을 막는 데 효과적이다.
SD 어드밴스드 링클 크림 플러스는 본품 10mL 2개와 ‘리코드 라인 트랜스포밍 멜팅 세럼 7mL’ 2개로 구성된 선물 세트다. 51% 저렴한 가격에 고급 파우치까지 증정해 설 명절 감사함을 전달하기 적합하다. 또한, ‘SD 어드밴스드 링클 크림 플러스 118mL’ 단품도 증정 사은품 함께 최대 54% 할인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GS SHOP, 롯데 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명 기자 nowligh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