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로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기능성신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슈올즈 건강신발이 추천되고 있다. 발목과 뼈가 약해져 삐끗하기 쉬운 부모님께 적합한 슈올즈의 제품이 기존의 기능성 신발들과 비교해서도 월등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면서다.
운동할 때 도움이 되는 것은 베체시리즈다. 발 바닥면에 돌기(아치복원시스템)가 장착된 베체시리즈는 무너진 아치를 복원시켜 자세를 교정시켜준다. 또한, 진동칩이 중창 뒤쪽과 앞쪽에 두 개가 장착되어 있으며 앞쪽 진동칩 주위로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는데 인체에 무해하며 배터리나 충전이 필요 없어 반영구적으로 효과가 나타나며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나 자극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허리통증에 도움이 되는 것은 제네바 시리즈다. 제네바 시리즈는 안티 프로네이션(Anti- Pronation)과 파워 미드솔의 부드러운 쿠션이 충격을 흡수해 신발 착용시 발목의 좌우 흔들림 방지(내전현상/외전현상)로 허리디스크, 무릎 관절, 발목관절 등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관절을 보호한다.
이청근대표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평소 사용하지 않던 발바닥 근육을 자극해서 발건강에 도움을 주어 설날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라며 추천을 했다.
슈올즈 신발은 2019년 국가지원사업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산학협력으로 연구를 진행하여 착화 후 20분 만에 말초순환을 재배열시켜 혈행개선이 원활하게 이루어진다는 효능을 인정받았다.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