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가 2021년 신입 컨설턴트 정기 채용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1년 만에 실시하는 대규모 정기채용으로 이달 9일부터 5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딜로이트 컨설팅은 성장 비전과 지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전년 대비 약 2배 이상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온라인 문제해결능력 시험, 인터뷰 등의 절차로 진행된다.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되나 지원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채용 전용 카카오톡채널,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채널 뿐만 아니라 온라인 설명회(Webinar) 진행으로 지원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실시간 Q&A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된 신입 컨설턴트들에게는 딜로이트 컨설팅 고유의 인재 육성 프로그램에 따라 실전적 문제해결 능력 강화를 위한 집중 교육 프로그램인 ‘부트캠프(Bootcamp)’를 진행하고 향후 2~3년 간 다양한 산업과 서비스 영역에 대한 탐색 기회와 함께 전문성 강화 교육, 해외 프로젝트 수행, 글로벌 전문가와의 네트워킹 등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모든 신입 컨설턴트들에게는 개인 카운슬러가 배정돼 각자의 강점과 희망 진로에 따른 상담 역시 상시 이뤄질 예정이다.
송수영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대표이사는“컨설팅 회사의 혁신과 성장은 한 명의 인재로부터 비롯된다”며 “딜로이트 컨설팅 인재 정책의 핵심은 개인별 강점에 기반해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를 육성하는 것으로, 이번 정기 채용을 통해 딜로이트의 혁신과 성장에 함께 할 탁월한 인재를 발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경훈 기자 socoo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