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글로벌 바이오 과학기술 서비스 기업 지더블유바이텍(036180)이 병원성 바이러스를 검출할 수 있는 다카라(TaKaRa)와 론자(Lonza) 시약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카라와 론자의 시약 전제품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정확도 높은 PCR 효소인 PrimeSTAR 시리즈와 핵산추출키트 MiniBEST는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R 장비 구매 시 전기영동장비 무상 증정을 비롯해 qPCR 장비 할인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다카라는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연구용 시약, 이화학 기기 등을 생산하는 브랜드로 특히 분자생물학과 세포생물학의 기본이 되는 PCR/qPCR 연관 시약 및 장비를 비롯해 NGS(차세대시퀀스 해석용 시약), 유전자편집시약, 줄기세포 연구 관련 제품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지더블유바이텍 관계자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병원성 바이러스 검출 연구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바이오 테크놀로지 연구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다카라(TaKaRa)와 론자(Lonza) 시약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더블유바이텍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요한 by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