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화 브랜드 엘칸토는 지난 29일 오후 6시 ‘92(구두)데이’를 맞아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꽃길 ver’ 영상 풀버전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영상에는 봄의 여신 느낌의 브레이브걸스가 등장해 시선을 주목 시키면서 꽃으로 꾸며진 무대에서 ‘하이힐’ 노래에 맞춰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영상은 마지막에 등장하는 ‘쁘걸이들, 꽃길만 걷자’라고 적힌 편지로 여운 있는 엔딩을 완성했다.
이번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와 다르게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공개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 영상 조회수는 150만뷰를 넘었고, 메인 영상은 공개 4시간만에 14만뷰를 달성했다.
관련기사
엘칸토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브레이브걸스가 앞으로 꽃길만 당당하게 걸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무엇보다 멤버 한 명 한 명이 꽃처럼 가장 예쁘게 나오는 것에 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엘칸토와 브레이브걸스는 나란히 ‘역주행’ 아이콘의 꽃길을 걷고 있다. 엘칸토는 온라인몰 운영과 다양한 시도로 매출을 높이고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롤린(Rollin)’, ‘운전만해(We Ride)’에 이어 2016년 여름에 발표한 경쾌한 리듬의 ‘하이힐’로 올 여름 역주행을 한 번 더 노리고 있다.
한편 엘칸토는 ‘92(구두)데이’를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브레이브걸스 친필사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칸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