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코멕스가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을 맞아 캠핑요리 관련 아이템 3종을 소개한다고 6일 밝혔다.
코멕스가 선보인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는 물론, 베이지, 카키 등 캠핑 무드와 잘 어울리는 ‘어스 컬러(Earth Color)’를 적용해 맛과 멋을 모두 살려준다.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는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9가지 용량(8.5L, 10L, 20L, 23L, 26L, 30L, 40L, 50L, 56L)으로 출시돼 캠핑, 가벼운 나들이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코멕스의 ‘아이스쿨러백’ 시리즈는 ‘방수 코팅 원단, 단열 압축 스펀지, 방수 원단’의 3중 구조 내피를 사용해 외부 복사열을 차단하여 냉기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보냉 기능은 물론, 내부 공간이 넉넉해 많은 양의 음식물을 안전하게 보관하기에 유용하다.
코멕스 ‘바이오킵스 수박화채보관용기(핸들형)’은 약 7~8kg 무게 미만의 수박 반 통이 딱 맞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됐다. 전면을 균일하게 눌러주는 실리콘 패킹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해 화채 등 액체류를 보관하거나 신선도가 중요한 샐러드 보관에도 유용하다. 실리콘 패킹은 손으로 간편하게 분리가 가능해 세척도 편리하다.
/김동현 기자 danie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