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80ml짜리 대용량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대용량 에센스는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채 용량을 기존 30ml에서 80ml로 2.6배 늘렸으며, 펌프형으로 입구를 만들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열이 오르거나 내외부에 의해 자극을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RX 콤플렉스’의 어성초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만 공급해주며, 피부 내 유수분 밸런스를 알맞게 조절해준다. 또한 생명력 강한 아프리칸 알로에와 극한의 사막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엑토인을 함유해 열 오른 피부에 시원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여름철 햇볕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은 턱과 코 주변 등 스팟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는 지속적인 소비자 대상 선호도 조사는 물론, 찐팬 써포터즈 활동 등을 통해 사용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팬슈머들의 경험과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함께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