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일상에 위트를 주는 상품이 뜨고 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킹 오브 더 힐(King of the Hill)’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킹 오브 더 힐’은 미국에서 1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가족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는 ‘별난 가족 힐’이라는 제목으로 알려져 있다. 원작의 독특한 색채감과 특유의 무덤덤한 이미지가 보여주는 의외성의 매력을 아크메드라비만의 감성과 결합시켜 캐주얼하게 풀어냈다고 아크메드라비는 설명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킹 오브 더 힐의 엽기적이고 즐거운 에피소드를 톡톡 튀는 그래픽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크메드라비와 킹 오브 더 힐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31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청담동 쇼룸 및 백화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진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강한 개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킹 오브 더 힐과 아크메드라비가 만나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아크메드라비의 감성은 살리되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는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심슨 가족, 아기상어, 세이브 더 칠드런,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동호 기자 dhk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