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은 5일 ‘밀당다람쥐글로벌EMP펀드’ 가입자에 보드게임 3종 세트를 증정하는 ‘삼성밀당다람쥐 슈퍼리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드게임 3종 세트는 사다리 보드게임과 젠가 블록쌓기, 원카드로 적립식 투자와 분산 투자, 장기 투자 등에 대해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삼성자산운용은 보드게임 3종 세트는 삼성 밀당다람쥐글로벌EMP 펀드를 월 30만 원 이상 12개월 적립식으로 가입하거나 거치식으로 500만 원 이상 투자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펀드 투자 후 보드게임을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 밀당다람쥐글로벌EMP 펀드는 시장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주식, 채권 비중을 조절하는 EMP 펀드로 유동성 높은 국내외 ETF를 활용하여 글로벌 주식과 채권에 분산투자한다. 주식 대 채권의 비중은 기본적으로 6대 4로 하되 시장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밀고 당겨’ 조절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한다. 최근 6개월 수익률 12.44%로 우수한 성과를 기록 중이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집콕이 일상화된 상황에서 온 가족이 보드게임을 통해 펀드 투자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우고 일상에서의 재미를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KB증권, 유진투자증권 등에서는 9월까지, 하나금융투자, 한국포스증권에서는 8월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