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108670)가 신세계·롯데백화점에 이어 갤러리아백화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지인스퀘어를 오픈한데 이어 이번에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백화점 내 대규모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을 대전 지역에도 선보이게 됐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연면적 747m²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아파트 모델하우스 콘셉트의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132m²(40평형)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대전의 한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해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제품들이 다양하게 적용된 라이프스타일별 주방·욕실 공간은 방문 고객이 쉽고 편하게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재라이브러리 공간은 정면에 폴딩 도어를 시공해 개방감을 극대화하면서 라운지 공간을 함께 조성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대전지역 인테리어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전시장”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LX Z:IN 인테리어를 보다 쉽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의 주요 핵심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들로 전시장 입점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