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이달 26일까지 온라인에서 차를 사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커머스 온라인 스페셜 픽(Pi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이달 판매조건에 더해 30만원 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르노캐피탈 할부 이용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보험패키지(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타이어 보험, 신차 교환 프로그램)를 제공한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원하는 조건의 차량 검색 및 재고수량 확인이 가능하다. 원하는 가격, 모델, 파워트레인, 색상과 매칭되는 차량 탐색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의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한정 특별 추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QM6와 SM6 모델 55대 한정 대상으로 진행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새롭게 신설되는 메뉴인 ‘온라인 스페셜 픽(Pick)’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당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을 탐색하고 재고수량을 확인 후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차량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코로나19 시대 매장방문 등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마케팅을 활용한 고객 접점 방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은 이달 오프라인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오랜 시간 보냉력을 유지할 수 있는 스탠리 워터저그를 증정한다. 또한, 8월 중 계약 및 출고(전 차종 대상)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