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048550)는 세안 비누 ‘앰플브라운’ 출시 한 달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8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CGV 116개 지점 △전국 메가박스 38개 지점 △인천국제공항 △삼성역 파르나스몰 △삼성역~역삼역 에코 큐브에서 송출되는 앰플브라운 옥외 광고를 촬영해 해시태그(#앰플브라운, #앰플폭탄세안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앰플브라운 1+1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16일 연속 앰플브라운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1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가장 먼저 연속 출석체크 미션을 성공한 고객에게 앰플브라운 1세트(앰플브라운 2개, 쇼핑백 1개)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30일과 31일 양일 간 앰플브라운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은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할인쿠폰 이벤트’까지 앰플브라운 출시 한달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가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앰플브라운은 SM C&C가 지난 7월 5일 출시한 고체형 세안제다. 고가 프리미엄 에센스의 주 성분으로 유명한 비피다 앰플이 1만 5,000㎎ 들어갔으며 유산균,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카카오가루, 병풀추출물 등 10가지 천연 재료를 배합해 만들었다. CP(Cold Process?저온숙성)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제작 과정에서 인공 보습제와 인공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