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Instant Vortex Pro)’와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Instant Vortex Mini)’ 등 주방가전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는 올해 초 국내 출시한 ‘인스턴트 볼텍스’ 에어프라이어 오븐의 후속 제품이다. 에어프라이, 로스트, 생선굽기, 베이킹, 재가열, 건조, 회전 등 ‘인스턴트 볼텍스’의 7가지 기능에 반죽 숙성, 토스트 기능까지 추가되어 총 9가지 기능으로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면부 유리창을 통해 조리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본체와 함께 다용도 쿠킹트레이 2개, 에어프라이용 드립팬, 로티세리 바스켓, 꼬챙이도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는 1.9ℓ 컴팩트한 사이즈와 모던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에어프라이어다. 냉동식품을 예열 없이 쉽고 건강하게 조리해주는 ‘퀵 에어프라이’ 기능은 물론, 로스트, 베이킹, 재가열 등 총 4가지 기능이 탑재됐다.
김소영 코렐 브랜드 마케팅 상무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2종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품격 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인스턴트 브랜드는 앞으로도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며 더 편리한 주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