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CU편의점에서 하이패스를 충전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SM그룹의 서비스부문 계열사인 SM하이플러스는 추석을 맞아 CU편의점 하이패스카드 충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30일까지 한달간 CU편의점에서 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하고 ‘포켓 CU’ 앱에 접속해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하이패스카드 충전 금액에 상관없이 CU 모바일상품권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총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3만원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SM하이플러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귀성길 고속도로 이용객을 위한 충전 이벤트”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선불하이패스카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SM하이플러스 편의점 충전서비스는 인파가 붐비는 고속도로가 아닌 전국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24시간 선불하이패스카드를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전기·수소차 운전자는 전용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후 하이패스 차로를 이용하면 고속도로 통행료가 50% 감면되는 혜택이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