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003530)은 올해 12월 30일까지 지점 고객을 대상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 참여 고객은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참여 고객도 타사에서 미국, 중국, 홍콩 상장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ETF)를 입고하면 위와 같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생애 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은 6개월 동안 무료로 미국 3개 거래소(뉴욕, 나스닥,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이후 미국주식 월 100만원 거래 시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된다.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는 지점 고객 대상으로 기존 거래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신청할 수 있다. 단,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국내 및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투자를 돕기 위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grace_r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