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할로윈을 맞아 파티 용품을 한 곳에 모은 ‘해피 할로윈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가족과 함께 할로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약 3,500여개 파티용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직구 코스튬, 할로윈 간식, 홈파티 용품, 아동 코스튬, 할로윈 소품, 할로윈 메이크업, 포장용품 등 7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분해 편의를 더했다. 또 마녀, 호박, 해골, 거미줄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인기 키워드 별로 상품을 구분한 테마관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할로윈 필수 아이템인 코스튬 용품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인기 영화, 동화 속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코스튬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성인 코스튬부터 엄마들의 어린이집, 유치원 할로윈 파티 걱정을 덜어줄 아동 코스튬, 귀여운 반려동물을 위한 펫 코스튬 등 기발한 아이디어와 개성이 엿보이는 할로윈 코스튬을 쉽고 간편하게 마련할 수 있다.
여기에 카테고리별로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한정기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원더우먼 파티 코스튬, 꼬마 마녀 원피스, 아동용 마법사 망토, 할로윈 과자선물세트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겁고 안전하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쉽고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홈파티 용품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은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로켓배송 상품은 물론 수많은 마켓플레이스 상품들로 나만의 할로윈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