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는 격투 서바이벌 웹예능 ‘파이트클럽’ 3화 참가자 설영호와 함께 한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 건강음료 광고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이트클럽’은 카카오TV와 유튜브에서 ‘배틀로얄 실사판’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생존 격투 서바이벌 웹예능이다.
지난 2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광고에서 파이트클럽 1번 참가자 설영호는 지치지 않는 체력의 비결로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천호엔케어는 콜라보레이션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천호몰에서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 X 파이트클럽’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2박스 이상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산수유야관문을 대표하는 문구 ‘남자한테 참 좋은데’ 문구와 캐릭터가 새겨진 티셔츠를 증정한다.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은 국산 산수유와 야관문을 천호엔케어만의 배합비로 담아낸 건강음료로 간편하고 마실 수 있다.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은 누적판매량 지난 8월 기준 6,258만팩을 달성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은 시청자들에게 활력과 자신감을 전해주는 설영호씨와 닮은 제품”이라며 “설영호씨와 함께한 광고와 천호엔케어 프로모션을 통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