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003530)은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메타버스를 활용한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는 대표이사 인사를 시작으로 회사 소개 및 선배 사원 합격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현업 선배들이 상담자로 참여하는 1:1 직무, 채용 절차 상담 등을 제공한다.
또한,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플랫폼 내부의 콘텐츠들은 직무 상담이 종료되는 12월 3일 이후에도 서류 접수 마감일까지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과정은 12월 10일 오후 3시까지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접수하고 면접과 인턴십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신입사원 채용 분야는 본사 영업(IB 영업), 지점 영업(PB), 본사 지원(글로벌 전략 기획, 디지털·테크, IT, 리스크)이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전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고 디지털 환경에 친숙한 MZ세대를 위해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투자회사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한화투자증권과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grace_r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