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오픈 2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먼데이 문 2만큼 사랑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미용기기 등 먼데이 문에 입점한 뷰티 상품 가운데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할인 혜택, 단독 구성과 함께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에스티 로더, 비오템, 아이오페, 유세린, 바이오더마 등 매일 새로운 브랜드를 파격 혜택에 제안하는 ‘브랜드 딜’ 기획전을 연다. 또 입생로랑 뷰티, 디올 뷰티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부터 클리오 등 트렌디한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뷰티 전문 바이어가 선정한 상품을 단독 구성과 최저가로 선보이는 ‘베스트 브랜드’ 기획전도 선보인다.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14일과 15일 이틀간 SSG닷컴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뷰티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한다. 16일부터 20일까지는 금액대별로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팩을 발급한다. 또 뷰티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뷰티 라방’을 하루 최대 2회 실시하고, 14일부터 18일까지 헤라, 이니스프리, 딥디크, 르네휘테르, 시슬리 등의 라이브 방송을 ‘쓱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또 특별히 제작한 스마트폰 셀카 필터, 배경화면 등 체험형 뷰티 콘텐츠도 선보인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지난 2년간 고객들이 보여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뷰티 전문관 오픈 이래 사상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먼데이 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