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오는 28일까지 보습 라인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유기농 보습 대전’을 실시한다.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와 다가오는 환절기 피부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보습 라인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닥터 브로너스의 다양한 보습 제품 중 스킨 소프트너, 매직밤, 립밤, 바디로션 등을 할인판매하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면 10%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관련기사
유기농 보습 대전’을 통해 판매되는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은 합성 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우리 피부에 꼭 필요한 7가지 전성분만을 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햄프씨드·아보카도·호호바·올리브·코코넛)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에 진정·보습·영양 3중 케어를 돕는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미국 농무부(USDA)가 인증한 99.6% 유기농 성분을 담아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해주는 저자극 토너다. 유기농 호호바 오일과 햄프씨드 오일이 약해진 피부 장벽을 지켜 주며 유기농 글리세린·꿀·로즈워터가 산뜻하고 촉촉하게 보습을 채워준다.
99.9% 유기농 성분을 담아 거칠어진 입술을 매끈하게 케어해 주는 ‘오가닉 립밤’과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 충전 및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오가닉 바디로션’ 등도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