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오는 18일 지에스(GS)홈쇼핑에서 ‘딥그린 클렌저’ 스페셜 구성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해 4월과 8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딥그린 클렌저’의 마지막 방송 이후 6개월만에 리뉴얼된 제품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방송은 18일 오후 1시 40분부터 진행되며,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 150ml 5개와 무료체험분 5ml 1개로 이루어진 싱글 구성과 싱글 구성 수량을 두배씩 더한 더블 구성으로 마련했다. 싱글 구성은 소비자 가격 대비 58% 할인된 5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더블 구성은 최대 65% 할인된 9만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라엘의 ‘딥그린 클렌저’는 바이오디톡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겉과 속의 노폐물을 자극없이 딥클렌징 해주는 올인원 클렌저다. 또 제주녹차추출물과 코코넛 등의 식물유래 성분을 포함해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모공 속 노폐물은 흡착하고 수분을 채워주는 미셀입자가 함유돼 있어 세정력은 물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리얼라엘은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유해 성분을 최소화했으며,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비건 제품이다”면서 “이번 방송을 통해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